본문 바로가기
제목 제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개최(5.14~7.6) 관*자 2018-05-09 1113

접수하기 
 

[ 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]

 

○ 응모자격 : 개인 또는 팀(최대 3인), 국민 누구나   중복지원 불가

○ 응모주제 : 옥외광고물 업사이클 제품 기획안 공모

- 현수막, 간판(플렉스), 스크린도어(필름) 소재 최소 50%이상 사용, 기타 자유소재활용

- 예술품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쓰일 수 있는 제품 기획    해당소재 관련정보 붙임문서 참조

 

○ 응모양식

- 업사이클 제품 기획안    기획안 양식 붙임참조

- 실물제품(1차 합격자 대상) : 현수막, 플렉스, 필름소재 무상지급/ 기타소재 자체조달

 

○ 시상내역: 4개 부문 총 12점 시상 /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이사장상

- 최우수상(1) 150만원, 우수상(2) 100만원, 장려상(4) 50만원, 입선(5) 20만원 수여

참가자 수 및 작품수준에 따라 최종 시상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(소득세 및 주민세)은 원천징수 후, 계좌이체 원칙임

 

○ 심사기준

- 실용성(활용성), 창의성, 소재해결성, 디자인성

 

○ 시상혜택   변동가능

- 서울시 새활용플라자 전시(9월 예정)

- 창업육성 프로그램 수강기회 제공(함께일하는재단)

- 업사이클 디자이너 양성과정 수강기회 제공(터치포굿)

 

○ 공모전 일정

① 서류접수 : 2018.5.14 ~7.6 18:00

1차 합격자 발표 : 2018.7.16~7.20

③ 업사이클교육 및 소재제공 : 2018.7.23~7.27

④ 실물제품 제작 : 2018.7.30~8.17

⑤ 최종심사 : 2018.8.20~8.31

⑥ 시상 및 결과전시 : 9월 예정, 서울시 새활용플라자

 

○ 접수방법     접수기간만 접수가능

-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롤링배너의 '공모전 자세히 알아보기' 클릭

-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'접수하기' 클릭

 

○ 문의사항

- 한국옥외광고센터 신사업팀 송가연 대리 02-3274-2835 / kysong@lofa.or.kr

 

○ 유의사항

- 제출된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출품작은 전시 이후 본인에게 반환 예정임

   단, 기간 내 미회수시 분실 및 폐기처리 될 수 있음

- 제품에 대한 저작권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으며, 공제회는 공모전에 제출된 제품을 상품화 하지 않음

-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가 지적재산권, 초상권, 명예훼손 등을 침해한 작품으로 판명 시 심사제외, 수상무효 처리되며, 모든 민·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

-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는 본인이 직접 제작 및 작성을 원칙으로 하되 저작권자에게 저작권을 양도받거나,  사용승인을 받았을 경우 활용 가능

 

 

 

저작권 관련 안내

출품작의 저작권은 출품자에게 있으며, 저희 공제회는 제출된 제품디자인을 상품화하지 않습니다.

다만 공모전 책자제작 등 필요시 기획안 및 제품이미지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대외적으로 출품작의 내용을 담을 시에는 저작권은 출품자에게 있음을 명시할 계획입니다.

 

공모전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담당부서 : 광고기획부 02 · 3274 · 2813